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주현영과 함께 케미 터지는 투 샷…'상큼美 뿜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22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일진에게 찍혔을때'에 김연두 역으로 출연 중인 이은재가 눈길을 끈다.

최근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안유나 역으로 출연 중인 주현영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상큼한 주현영의 표정과 대비되는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8화 너무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 사진 연두 너무 웃겨 ㅋㅎㅋㅎㅎㅋㅎㅋ", "언니덜 너무 기엽워뉴 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는 SNS를 통해 알려진 셀럽이며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잡지 '대학 내일'의 표지를 장식하며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교내 최고의 '문제적 학생들'이라고 불리지만 알고 보면 평범한 학생들과 다를 게 없는 아이들, 의도치 않은 실수로 인해 이들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주인공 연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연애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은재는 반에 한 명씩 있는 공부 잘하는 애로 너무 평범해서 존재감이 없었던 김연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