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손나은, LA에서 빛나는 외모…여유로운 여행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LA에서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손나은은 민낯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백 어디꺼에요?", "나은이 정말 예뻐요 사랑해요", "이마도 넓고 보기 좋으네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1994년생인 손나은은 올해 나이 25세다. 손나은은 에이핑크 그룹 내에서 비주얼 멤버로 알려져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다.

손나은은 날씬한 몸매로 뭇 여석들의 다이어트 워너비 스타다. 

손나은은 뛰어난 몸매로 인해 완벽한 핏으로 에이핑크의 안무영상 당시 손나은이 입은 레깅스는 품절 사태까지 일어났다.

손나은은 한때 ‘레깅스 여신’, ‘레깅스 완판녀’ 라는 등 별명을 얻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손나은 레깅스’라는 별명으로 열풍시켰다. 완판된 ‘손나은 레깅스’라 불리는 레깅스는 아디다스 제품으로, 그 결과 손나은은 아디다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또한 화제의 그 사진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도 유명하다.

손나은의 친동생은 프로골퍼 손새은인 것으로 알려져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손나은이 조정석과 함께한 광고 '동원참치' 영상이 한 달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손나은 / 동원F&B 제공
손나은 / 동원F&B 제공

이번 광고영상은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참치통조림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조정석과 손나은은 '동원참치 송'을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인다. 이 노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의 후크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원F&B는 신규 광고영상 공개에 맞춰 다음달 21일까지 동원참치 송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의 노래에 맞춰 직접 동원참치 송을 듀엣으로 불러 노과한 영상을 제출하는 이벤트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동원참치로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