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손나은, 오하영 첫 솔로 데뷔 응원 “OH 화이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손나은이 같은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을 응원하며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13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H!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민낯이지만 청순한 외모를 뽐내며 오하영을 응원했다. 특히 손나은은 뒷 배경으로 나온 오하영의 VCR을 곁눈질 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아아 넘 넘 예뻐요 귀여워요 항상 고마워요 즐거운 하루 보내요”, “넘나이뻐랑”, “나은언니 손나여신임 정말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나은-오하영 응원 /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오하영 응원 / 손나은 인스타그램

1994년생인 손나은은 올해 나이 25세다. 손나은은 에이핑크 그룹 내에서 비주얼 멤버로 알려져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다.

손나은은 날씬한 몸매로 뭇 여석들의 다이어트 워너비 스타다. 

손나은은 뛰어난 몸매로 인해 완벽한 핏으로 에이핑크의 안무영상 당시 손나은이 입은 레깅스는 품절 사태까지 일어났다.

손나은은 한때 ‘레깅스 여신’, ‘레깅스 완판녀’ 라는 등 별명을 얻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손나은 레깅스’라는 별명으로 열풍시켰다. 완판된 ‘손나은 레깅스’라 불리는 레깅스는 아디다스 제품으로, 그 결과 손나은은 아디다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또한 화제의 그 사진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도 유명하다.

손나은의 친동생은 프로골퍼 손새은인 것으로 알려져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손나은이 응원하는 앨범으로 오는 21일 발매를 앞둔 'OH!'는 오하영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이다. 오하영의 성과 감탄사에서 따온 이름이다. 

앞서 소속사 플레이엠 측은 “솔로 가수 오하영이 음악으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