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 폭발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개봉을 앞둔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가 방송에서 소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KBS2 ‘영화가 좋다’의 ‘친절한 기리씨’ 코너에서는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Shoot the Piano Player)’를 소개했다.

‘블라인드 멜로디’는 스릴러 장르의 인도 영화로 스리람 라그하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아유쉬만 커라나, 타부, 라디카 압테가 출연한다.

영화는 눈이 보이지 않는 피아니스트 행세를 하며  라이브 레스토랑에서 공연을 하던 ‘아카쉬’(아유쉬만 커라나)가 레스토랑의 단골 손님에게 아내를 위한 결혼기념일 깜짝 선물로 출장 연주를 와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며 시작된다.
  
하지만 결혼기념일 당일, 의뢰인은 이미 싸늘한 시체가 되어 집 안을 뒹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이자 그를 살해한 범인 ‘시미’(타부)가 태연히 아카쉬를 맞이한다.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 포스터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 포스터

 오는 8월 28일 대한민국 개봉을 앞둔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는 가짜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가 진짜 살인 사건 현장을 목격하게 되며 벌어지는 핵반전 스릴러다. ‘블라인드 멜로디’는 이미 IMDb, 로튼토마토 등 세계적인 영화 사이트에서 최고의 걸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평가를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블라인드 멜로디’는 IMDb에서 전 세계 유저 평점 8.4점, 미국 내 유저 평점 8.1점을 기록했고 이를 바탕으로 IMDb 역대 영화 평점 TOP 250 중 168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블라인드 멜로디’는 또 다른 세계적 영화 평가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전문가 평점 100%를 기록했고, 무엇보다 관객 지수 93%를 기록해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모두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해외 언론은 “영리한 각본, 최고의 연출”(Arr?), “매분, 매초 예측할 수 없는 미친 전개”(Firstpost), “경이로운 스릴러”(Hindustan Times)라는 극찬을 전했으며, 관객들 역시 “마스터피스!!(Kh***)”,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다!”(Asm***)라는 호평을 남겼다. 
  

이러한 폭발적 호평을 바탕으로 ‘블라인드 멜로디’는 아시아 박스오피스를 평정했다. 인도에서만 한화 약 160억 원(9억 5천만 루피), 중국에서 한화 약 560억 원(3억 2,444만 위안), 전 세계에서는 한화 약 780억 원에 달하는 누적 흥행 수익을 거둔 것. 특히 ‘블라인드 멜로디’는 스포츠 감동실화 <당갈>에 이어 역대 중국 박스오피스 인도 영화 흥행 TOP3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는 ‘블라인드 멜로디’가 배경지식과 상관없이 작품 그 자체의 재미로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았음을 증명한다. 
  
한편, 지난 6월 대한민국에도 부천 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블라인드 멜로디’가 처음으로 소개되었고, 관람 후 만족도 설문에서 5점 만점에 4점을 기록한 바 있다. “한 이닝에 한 타자가 만루 홈런을 두 번 치는 영화”(Hyo**), “모든 예상이 완벽하게 배신당해서 기쁘다”(why**),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다”(주**) 등 개봉 전부터 탄탄한 재미에 대한 입소문을 형성하고 있어 대한민국 박스오피스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