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홍천 여행, 고추장삼겹살맛집-천연발효종빵집-팔봉산-스카이스윙 ‘필수 코스’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16 1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홍천 핫플레이스와 천연발효종 빵집 그리고 고추장삼겹살 맛집이 화제다.
 
16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나PD 혼자 간다’ 코너에서는 홍천 여행의 필수 코스를 두루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대한민국 방방곡곡 안 가본 곳이 없다는 나PD의 나홀로 여행기 ‘나 혼자 간다’는 이번에 홍천으로 향했다. 홍천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만큼 숨겨진 매력이 있는 곳이다.

봉우리 여덟 개가 어깨를 나란히 한 팔봉산은 홍천 9경 중 1경으로 꼽힌다. 산이 아담해 8봉까지 다 돌아도 세 시간이면 충분한데, 암벽이 만든 경관이 수려해 전국 등산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유명 워터파크를 운영하는 유명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다는 ‘스카이 스윙’은 인생샷 건지기 좋기로 소문난 곳이다. 올여름 산꼭대기에 생긴 따끈따끈한 신상으로, 절벽 끝에서 하늘과 닿을 듯이 높이 올라가는 그네다. 전국을 통틀어 가장 재미가 있다고 자부하는 그 그네를 타다보면, 가슴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과 아찔함을 경험할 수 있어 더위가 날아간다는 평가다.

홍천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한 빵집 또 들러볼 만 하다. 화학첨가물과 방부제 없이 직접 배양한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덕분에 속이 편안한 건 물론, 아이들에게 마음 놓고 먹일 수 있어 안심이라고 한다. 게다가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것들로 빵을 만들어 정성까지 더했다니 더욱 믿음이 간다.

고추장삼겹살 맛집은 ‘홍천 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흑돼지만을 고집하며 엄선된 양념의 배합과 질 좋은 참숯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빨갛게 양념한 고추장삼겹살로 전국팔도 식객 입맛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화로구이, 횡성양송이더덕구이, 열무국수, 잔치국수, 막국수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민XX빵 (베이커리 맛집)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남산강변로(연봉리)

# 홍X원조화로구이 (고추장삼겹살 맛집)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하오안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