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유모차·카시트 세탁 업체 위치·가격은? 왕혜진 대표 “수선도 OK”…인터넷 주문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유모차·카시트 세탁 업체가 화제다.
 
1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JOB학사전’ 코너에서는 유모차·카시트를 세탁하는 왕혜진(41) 씨를 만났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JOB학사전’은 매일 같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일거리 중 우리가 몰랐던 직업을 들여다보는 코너다 오늘의 주인공은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모차·카시트 세탁 전문가’ 왕혜진 씨다.

하루에 받는 세탁 주문만 약 50건. 금방 예약이 차서 기다리는 사람이 줄을 설 정도로 왕혜진 씨의 업체는 성황을 누리고 있다. 그 어렵다는 유모차와 카시트의 분리를 5분 내로 단숨에 해내는 것은 물론, 분리하며 드러난 곰팡이와 오래된 얼룩은 그녀의 손길 한 방이면 새 것처럼 깨끗해진다고 한다.

그녀만의 화려한 스냅 조절이 돋보이는 고압 세척기 사용도 시선을 강탈했다. 아울러 일반 세탁소에서는 전부 거절하기 일쑤라는 유모차 수선이 그녀의 수선팀에서는 만사 OK다. 특별한 바늘이 달린 미싱기 하나면 오래 사용해서 해진 유모차도 헌 것이 새 것처럼 몰라보게 변신이 이뤄진다.

픽업, 분리, 세탁, 수선, 배달까지 체계가 잘 이뤄져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주문 상담은 유선상으로도 가능하지만, 업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고 한다. 가격은 세탁물마다 다른데 이 또한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잘 나와 있어 참고하기 좋다. 왕혜진 대표는 해당 사업을 아이를 지켜내고자 하는 엄마로서의 마음으로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확실한 믿음을 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UXXXXX (유XX)

서울 구로구 부일로1가길(온수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