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슬기, 결혼 4년 만의 임신 소식에 있지(ITZY) 커버 영상도 화제…“달라달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6 10: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방송인 박슬기가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가운데 있지(ITZY) 커버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zy #예지 #양갈래 #기념 #달라달라 #커버 #풀영상 #원하는사람손”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슬기는 뿌까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ITZY 멤버 예지의 스타일을 따라 한 듯 반짝반짝 빛나는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을 입은 박슬기. 아이돌스러운 느낌을 장착한 그는 ITZY의 ‘달라달라’를 열창하고 있다.

옥구슬 같은 목소리로 고음도 무리 없이 소화하는 박슬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슬기 인스타그램
박슬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이런 스타일도 어울리시네요!”, “풀영상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날 박슬기는 “결혼하고 4년 만에 만난 아기천사라 더욱 감격스럽고 믿기지 않는 기적처럼 느껴진다”라며 임신 테스트기와 아기 초음파 사진을 찍어 올렸다.

이어 그는 아기의 태명이 방탄 공기라고 밝히며 “저희 부부가 공문성♡박슬기의 첫 자, 앞자를 따서 공기부부인데요~ 처음엔 '공기야~' 부르다가 건강하라는 마음을 담아 모든 방해물로부터 꿋꿋이 건강을 지키라는 의미의 방탄이를 붙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방탄소년단 같은 큰 인물이 되라는 마음도 물론 장착”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물론이며 박나래, 한지민, 박솔미, 코요태 신지, 정시아, 노을 강균성, 주얼리 출신 예원 등 수많은 스타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박슬기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 공문성 씨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슬기 남편 공문성씨는 1살 연상의 광고회사 PD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