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연애의맛시즌2’12회 숙행♥이종현 초고속 상견례 고주원♥김보미 바자회 수익 3,275,300원 오창석♥이채은 이별 앞두고 애틋한 백허그 천명훈♥조희경 두 번째 데이트 도중 조희경 사라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5일 방송된 ‘연애의맛시즌2’ 12회에는 고주원♥김보미의 보고바자회 마지막 이야기와 6일 간 헤어지게 되는 오창석♥이채은의 안타까운 이별이야기, 천명훈♥조희경, 숙행♥이종현이야기가 방송됐다.

고주원♥김보미 보고바자회마지막 이야기

김보미는 바자회 당일 비도 오니 조심히 오라 전화를 하려는데, 보이스 피싱인 줄 알고, 전화를 받고 끊어버리자 당황했다. 고주원은 사연 500통을 모두 읽었다며 그 중 뽑은 첫사연을 김보미가 읽었다. ‘보고커플’이 가슴 아픈 첫사랑때의 모습과 똑같아 담배 한 대 피우며 본다는 자칭 50대 아저씨가 앞으로 나왔다. 사연자 차성철씨는 집사람과 함께 왔다며 비틀거리며 미안해했다. 시즌1 ‘필연커플’때부터 봤는데 자작나무편부터 쭉 봐왔는데, 제주도에서 고주원의 손편지 편이 특히 감동 적이었다며 26년 전 자신의 첫사랑과 손편지를 써줬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이에 차성철씨 아내가 계속 굳은 표정을 보이자 고주원이 당황스러워하며 말했다. 차성철 씨는 아내에게 허락을 맡고 온 거라며 괜찮다며 마음을 아니까 답답해 시원하게 뚫어주고 싶었다 말했다. 이에 고주원은 거리상으로도 멀리 떨어져있고, 자신이 표현해있어 답답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 표현을 더 많이 하겠다답하자 차성철씨는 정말이냐 했고, 김보미가 마지막으로 아내에게 한마디 하라 하자 ‘사랑해’라 말했다. 

자원해 올라온 3대째 가족 대대로 팬이라며  김승철 씨, ‘보고커플에게 궁금한게 많다’ 사연을 보내 무대로 올라오게 된 다른 주부 팬도 8개월 동안 뭐한거냐 물어 고주원을 당황케했다. 손잡는데만 5개월 걸린 보고커플에 첫키스는 언제 했냐 묻자, 김보미는 하고 싶으면 할 것 같다며 자신은 자신이 먼저했다 말했다. 고주원은 커플들마다 다른 색깔과 방식이 있으니 고려하겠다 하자 주부는 너무 느리다며 진도를 빨리 내보라해 김보미와 고주원을 당황케 했다. 김보미와 고주원은 보고바자회를 방문해 7시간 동안 참석한 팬들에게 고마움의 인증사진과 함께 수익금 3,275,300원을 미혼모 보호시설에 전액 기부했다. 

 

 

오창석♥이채은 6일 간 이별앞두고 애틋한 고농축 데이트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오창석을 부르는 이채은. 오창석은 캐리어를 끌고 예쁘게 차려입고 나온 이채은을 반갑게 맞으며 차에 짐을 실어줬다. 시드니로 일하러 가는 이채은을 오창석이 데려다 주기로 한 것. 오창석은 저번에 못 데려다준게 마음에 걸렸다며 시드니 좋겠다라 하자 이채은은 하나도 좋지 않다며 오빠랑 노는게 더 좋다며 씁쓸하게 말했다.  

이채은은 아쉬워하며 내리는 비를 보며 자신의 마음 같다 말하는데, 오창석은 갑자기 제 2터미널 쪽으로 가다가 을왕리로 차를 몰았다. 이채은이 뭐냐 묻자 오창석은 시치미를 떼며 을왕리가 보이길래라며 말하자 이채은은 바로 공항 가는 줄 알았다며 좋아했다. 이채은은 오빠랑 첫 바다라며 좋아하는데, 오창석이 한 가득 짐을 들고 가는걸 보고 이채은은 이런 걸 언제 챙겨왔냐며 좋아했다. 

바다에서 사진을 찍고 데이트를 즐기던 오창석과 이채은은 밥을 먹으러 식당으로 갔다. 오창석은 갑자기 이채은을 혼자 남겨두고 밖으로 나갔다가 상자를 들고 와 이채은에게 건냈다. 이채은을 위한 깜짝 선물로, 안에는 선물들이 가득했는데, 이채은이 하나하나 꺼내봤다. 호신용 호루라기, 티셔츠, 오창석 얼굴이 크게 그려진 캐리어 케이스까지 있었다. 오창석은 부끄러워했지만 이채은은 방에 걸어놓겠다며 캐리어 바로 발견할 수 있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오창석은 함께 가는 언니가 술 좋아하면 같이 놀지 말라 당부하자 이채은은 왜라며 물었고, 오창석은 같이 놀자며 이채은을 꼬실 수 있다 말하며 이채은이 예뻐서 외국사람들이 가만 안둔다 말했다. 이채은은 자신이 예쁘냐 묻자 오창석은 예쁘다 바로 답했다. 그러자 이채은은 전지현, 티아라 지연과 자신 중 누가 예쁘다 묻자 오창석은 당황하며 지연은 촬영하며 그냥 동생처럼 지냈던 거라 말하자 이채은은 누가뭐랬냐며 그래서 누가 더 예쁘냐 물었고, 오창석은 당연히 너가 더 예쁘지라 말했다.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남주혁과 자신 중에 누가 더 좋냐 묻자 이채은은 남주혁은 그냥 팬심으로 좋아하는 거고 당연히 오빠라 말했다. 김재중은 이제 커플이니까 사귀니까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갈수록 더하다며 탄식했다. 

밥을 먹고 차에 오른 이채은에게 오창석은 ‘한국에서 먹는 마지막 아메리카노’라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건넸다. 아쉬움을 가득 담아 차를 타고 가는 길에도 이채은은 운전 안할 땐 잡아달라며 손을 잡았다. 이채은은 고맙다며 6일 동안 어떻게 기다리냐며 차를 타고 가는 내내 한탄했다. 

공항에 도착한 두 사람. 오창석은 내리자마자 캐리어에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캐리어 커버를 씌워줬다. 헤어질 시간, 오창석은 계속 이채은에게서 손을 떼지 못하다가 뒤에서 안아주며 잘 갔다 오라 다정하게 말했다. 이채은이 공항 안으로 들어간 다음에도 서로 아쉬움에 눈을 떼지 못하고 헤어져 오창석은 차에 올랐다. 그런데 이채은에게서 연락이 와있었고, 마지막까지 고마움을 전하는 이채은의 영상이 도착하고, 6일 동안에도 이채은은 매일 오창석에게 영상을 보냈다. 

 

 


천명훈♥조희경 천명훈, 첫 두 번째 데이트 
30분 먼저 도착해 조희경(27)을 기다린 천명훈(41)은 조희경이 약속시간이 되도 도착하지 않자 긴장하고 있다가 조희경이 보이자 반가움에 테이블을 발로 찼다. 조희경이 다가오는 걸 보며 MC들은 조희경 정말 예쁘다며 박나래는 레드벨벳의 예리 닮았다며 감탄했다. 자리에 앉자 천명훈은 아까 미리 물어봤던대로 추천받은 메뉴를 주문했다. 조희경은 술 좋아하냐며 자꾸 저녁에 전화를 주로 하시는 것 같다 말해 MC들은 천명훈을 추궁했고, 천명훈은 첫 촬영 이틀 후 회식자리에서 취해 전화를 했다 말했다. 

조희경이 계획한대로 섬에 가기로 한 천명훈과 조희경은 천명훈의 차에 올랐다. 천명훈이 벨트를 매줬는데 담담한 조희경을 보고 MC들은 되게 표정이 좋지 않다며 웃었다. 조희경은 천명훈에 사실 배 타고 들어가는데가 아니라며 다리가 생겼다 말하자 천명훈은 다리를 폭파시켜야겠다라 말했는데 조희경은 웃음을 보였다. 천명훈은 노래를 틀고 흥이 올라 들썩거리고, 클럽 노래에 추임새까지 넣어가며 소리치는데, 조희경은 담담하다가 그런 천명훈을 보고 신기해하며 웃었다. 이를 본 박나래는 희경씨가 좋아하면 됐죠라며 말했고, 그러기 무섭게 조희경은 여행 가는 분위기라 말했다. 

차에서 내려 리어카를 끌고 가는 천명훈의 모습에 김재중을 비롯해 MC들 모두 웃음을 터뜨리며 저건 재능이라며 천명훈은 멋있으려 해도 웃긴다며 감탄했다. 리어카를 끌고 바다로 가는데, 비가 내리자 최화정도 누가 이런 날씨 맞춘 것도 아니고 정말 신기하다며 웃었다. 

천명훈은 가져온 의자를 펼치며 앉아있으라며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며 조희경이 도와주려했지만 괜찮다며 텐트를 치기 시작했다. 그러다 천명훈은 일단 휴지를 사러 가야겠다며 조희경을 두고 편의점으로 향하는 척 하며 관리사무소에 가 텐트를 치기 시작했는데라 말하자 소장님은 30분째 치고 있는 것 같았다며 방을 하나 내주겠다 하자 이용진은 이건 뭔가 있는 것 같다며 왜 관리소장님과 오디오가 안 물리고 주거니 받거니냐 하자 스튜디오에 앉아있던 천명훈은 갑자기 스튜디오를 뛰쳐나갔다. 

천명훈은 소장님께 도움을 요청했더니 소장님이 방갈로 하나를 빌려주셨다하자 조희경은 담담하게 알았다며 함께 텐트를 정리하며 원래 텐트는 뜻대로 잘 되지 않는다며 천명훈을 위로했다. 함께 텐트를 접는데, 흰 바지를 입은 천명훈의 엉덩이에 검은 팬티가 그대로 드러나자 MC들은 기겁했다. 천명훈이 리어카를 끌고 둘이 방으로 들어갔는데, 조희경은 땀이 너무 많이 난 것 같다며 천명훈의 얼굴을 직접 닦아줬다. MC들은 눈은 왜 감았냐면서도 분위기 괜찮네라며 좋아했다. 그때 천명훈이 냉장고에 머리를 부딪치자 조희경은 머리에 혹 생긴 거 아니냐며 말했다. 

조희경이 머리를 묵겠다며 화장실에 들어갔다 포니테일 머리를 하고 나오자 천명훈은 예쁘다며 자기도 모르게 혼자 예쁘다 감탄했다. 조희경은 손 씻었냐 묻고 핸드크림을 짜주고, 천명훈에게 화장을 좀 고쳐야 되는거 아니냐며 직접 천명훈의 얼굴에 화장을 고쳐주는데, 천명훈이 계속 쳐다보자 눈 좀 감아달라며 부담스럽다며 웃었다. 천명훈은 배고프지 않냐며 맛있는 걸 사가지고 왔는데, 조희경은 방에도, 바다에도 없었다. 

조희경의 행방은 다음화에 방송된다. 

 

 


숙행♥이종현 미스트롯 콘서트에서 공개 첫 포옹부터 초고속 상견례까지
숙행(40)을 찾아 대구로 미스트롯 콘서트 대기실에 직접 이종현(39)은 간식 수레를 끌고, 꽃다발을 들고 왔다. 이종현은 숙행과 함께 콘서트 대기 중인 11명의 미스트롯 동료들이 형부라며 환호했는데, 이종현은 이름을 일일이 적은 간식을 전했다. 숙행과 대기실에서 잠시 시간을 보낸 이종현은 대구에 사시는 부모님과 함께 콘서트를 보는데, 어머니는 ‘숙행’이 나오자 유달리 환호하며 숙행을 외쳤다. 숙행이 무대에서 이종현 쪽으로 다가와 하트를 날리자 이종현은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미스트롯 콘서트 토크 타임에 사회자가 숙행에게 오늘 뭐 있냐며 이상하다 묻자 숙행은 오늘 그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와 계셔서 한 마디 한 마디가 조심스럽다 답하자, 사회자는 그 분도 와계시냐며 했고, 숙행이 기겁했지만 팬들이 ‘올라와’를 외쳐 이종현이 무대 위로 올라갔다. 사회자가 오늘 숙행을 보니 어떤 것 같냐 묻자 이종현은 너무 매력적인 사람인 것 같다 답했고, 언제부터 사귈거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조금씩 알아가는 관계를 끝낼거라 답해 관객들이 격하게 반응했다. 이어 이종현은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신다며 숙행 씨 팬이라 말하자 사회자는 평생볼 수 있다며 안방에서도 볼 수 있고, 거실에서도 볼수 있다 말하고 이종현이 내려가려는데, 관객들이 ‘안아줘’를 외쳐 두 사람은 처음으로 포옹을 했다. 

콘서트가 끝난 뒤, 숙행과 이종현은 이종현의 부모님과 만났다. 숙행은 이종현의 어머니에게 꽃과 멤버들의 사인, 굴비박스를 선물해 부모님뿐만 아니라 이종현도 엄청 감동한 얼굴이었다. 자리에 앉자 이종현의 어머니는 TV에서 보다가 이렇게 직접 보니까 너무 예쁘다말했고, 숙행도 어머니도 너무 예쁘시고, 이종현이 아버님을 닮아 미남인 것 같다 말하며 고기를 이종현의 부모님께 먼저 건네며 챙겼다. 이를 보며 이종현은 미안해하면서도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종현의 어머니는 사람들이 오늘 콘서트 자리에서 숙행씨랑 결혼하란 말을 참 많이 했다며 좋아했고, 잘 되길 바란다며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이종현의 어머니는 굴비 정말 감사하다며 숙행의 아버지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해 숙행이 바로 전화를 연결했고, 숙행의 아버지에게 이종현의 어머니가 정말 감사하다며 숙행 정말 예쁘다 했고, 숙행의 아버지도 이종현 정말 잘생겼다며 웃으며 통화를 나눴다. 이종현 어머니는 통화가 끝나자마자 다음에 또 만나길 기약하자하자 이종현은 내가 노력해야지라 말했다. 

 

 

다음화 예고편에서는 마지막 연애가 무려 10년 전인 연애 세포가 손상된 이재황(43)이 인터뷰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나이차이와 직업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Tag
#이재황 #이재황나이 #연애의맛이재황 #연애의맛2이재황 #연애의맛시즌2오창석이채은 #연애의맛시즌2고주원김보미 #연애의맛시즌2보고바자회 #연애의맛시즌2바자회 #연애의맛시즌2숙행이종현 #연애의맛시즌2천명훈조희경 #조희경예리 #예리조희경 #연애의맛시즌2천명훈 #연애의맛시즌2조희경 #연애의맛시즌2숙행 #연애의맛시즌2이종현 #연애의맛시즌2김보미 #연애의맛시즌2고주원 #연애의맛시즌2오창석 #연애의맛시즌2이채은 #연애의맛시즌2나이차 #연애의맛시즌2나이 #연애의맛시즌2오창석나이 #연애의맛시즌2이채은나이 #연애의맛시즌2고주원나이 #연애의맛시즌2김보미나이 #연애의맛시즌2천명훈나이 #연애의맛시즌2조희경나이 #연애의맛시즌2숙행나이 #연애의맛시즌2이종현나이 #연애의맛2오창석 #연애의맛2이채은 #연애의맛2오창석나이 #연애의맛2이채은나이 #연애의맛2고주원 #연애의맛2김보미 #연애의맛2김보미나이 #연애의맛2고주원나이 #연애의맛2천명훈 #연애의맛2조희경 #연애의맛2천명훈나이 #연애의맛2조희경나이 #연애의맛2숙행 #연애의맛2이종현 #연애의맛2숙행나이 #연애의맛2이종현나이 #숙행이종현나이 #천명훈조희경나이 #연애의맛천명훈 #연애의맛보고 #연애의맛커플 #연애의맛 #연애의맛212회 #연애의맛시즌212회 #숙행 #이종현 #오창석 #고주원 #김보미 #보고 #이채은 #오창석이채은 #숙행이종현 #천명훈 #조희경 #천명훈조희경 #고주원김보미 #연애의맛조희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