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아이엑스(CIX) 배진영, 젤리 먹는 볼록한 뺨에 “이건 지구를 부시는 귀여움”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14 19: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씨아이엑스(CIX) 배진영이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14일 한 커뮤니티에 “지구젤리 먹는 CIX 씨아이엑스 배진영 볼따구봐”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에는 배진영이 팬사인회에서 지구 모양의 젤리를 선물 받고 이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볼록 튀어나온 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순정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배진영은 안대를 낀 채였음에도 물오른 미모는 가려지지 않아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해당 글을 올린 작성자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연신 지구 젤리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배진영의 영상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팬들은 “진짜 아기야” “얘는 온몸이 동글동글해 귀여워” “아이고 아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인 배진영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한 아이돌 가수다. 

워너원 활동이 끝나고 지난 5월 배진영은 첫 번째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IM YOUNG’을 진행, 서울부터 필리핀, 마닐라, 일본 오사카와 도쿄 등 총 7개국 8개 도시를 잇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했다. 

이어 배진영은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씨아이엑스에 합류해 정식 데뷔를 이뤘다. 씨아이엑스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게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이들은 지난달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현재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이다. 씨아이엑스는 데뷔 일주일 만에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대형 신인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