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가격파괴Why’ 19,900원 소고기 6종+장어 숯불구이 무제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3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880회차 맛집으로는 택시맛객-빨간 삼계탕·숭늉삼계탕&30년 전통 두부두루치기, 가격파괴Why-소고기 6종+장어 숯불구이 무한리필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인 19,900원 소고기 6종+장어 숯불구이 무제한 맛집 강원도 강릉 ‘장어훔친XXX’이 소개됐다. 가게 안은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손님들은 가성비가 갑이다, 이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다니 감사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식 전문가 박호재 교수가 매장에 방문했다. 메뉴판에 있는 가격을 가린채 음식만으로 가격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문가는 고기 색이 선홍빛을 띠고 두께도 좋고 고기 부위도 다양하고 좋다고 말했다.

이어 고기와 장어를 구워 맛을 본 전문가는 장어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 식감도 재미있고 맛있다고 말했다. 폭풍흡입을 마친 후 고기를 리필했다. 먹고 싶은 분위를 무제한으로 리필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전문가의 최종 예상 가격은 1인 28,000원이었다. 실제 가격인 19,900원이 공개되자 전문가는 생각보다 많이 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문가는 고기도 좋고 질도 좋고 양도 편차 없이 주니까 좋다. 무한리필집이 많이 생기는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선입견을 깨주는 곳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밀려드는 손님들에 주인장의 손놀림도 덩달아 바빠졌다. 이곳은 기본 상차림 비용도 없다. 주인장은 “손님들이 비싼 가격은 부담스러우니까 이왕 싸게 하는거 화끈하게 가격을 낮췄다”고 말했다. 주인장이 매일 직접 고기 손질을 해 신선도와 품질만큼은 자신한다고 한다. 잘익은 소고기를 한입에 넣으면 부드러운 식감과 그 맛이 일품이다. 또 무제한 식당에선 보기 힘든 백탄 참숯만을 사용한다. 숯향이 은은하게 배고 고소한 육즙이 흐르면 손님들의 젓가락질은 끊일줄을 모른다.

가장 먼저 부드러운 소고기를 맛봤다면 그 다음으로는 쫄깃한 막창을 맛본다. 마지막으로 장어까지 구워 먹으면 코스가 완성된다. 또 장어 좋아하는 사람, 막창 좋아하는 사람, 소고기 좋아하는 사람 취향대로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가족끼리 친구끼리 외식하기에도 좋다. 소고기 6종(소갈비상, 부채살, 토시살, 차돌박이, 생등심, 소막창)+장어 숯불구이 무한리필 1인 19,900원이다. 강원도 강릉시 교동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11:00-23:00이며 연중무휴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 주소는 다음과 같다.

#XX훔친소도둑 (강원도 강릉시 교동)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