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마휘영과 싸움 현장 메이킹 공개…‘이들의 인물관계도는?’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3 12: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 중인 옹성우가 촬영 메이킹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옹성우는 자신의 트위터에 “[준우의 순간] #2 - 싸움 초보의 냥냥펀치 #옹성우 #ONGSEONGWU #열여덟의순간”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옹성우는 마휘영과의 싸움을 앞둔 준비 과정을 그린 영상으로 그는 “분노를 가져본 경험이 벌로 없다. 학창시절 싸운 적도 없다”라고 말하며 싸움씬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본 방송에서는 감정을 잘 표현해 자연스러운 싸움 현장을 그려내며 최준우의 분노 서린 감정을 표현했다.

옹성우 트위터
옹성우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런 게 진짜 메이킹 영상이지”, “얼굴 자랑 배우자랑 잘 감상했습니다”, “옹성우 냥냥펀치에 심장 터져서 죽고 진지하게 모니터링할때 두 번 죽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옹성우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로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종 11인에 선발된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1년 6개월간 활동했다.

활동 종료 후 옹성우는 JTBC ‘열여덟의 순간’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성숙한 18살의 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청춘 멜로 드라마이다.

‘열여덟의 순간’에서 옹성우는 외롭고 늘 혼자이지만 엉뚱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서툴게 감정 표현하는 최준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열여덟의 순간’ 7회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시청률 3.1%로 종합 편성 시청률 7위를 차지했다.

JTBC ‘열여덟의 순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열여덟의 순간’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이들의 인물관계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래는 JTBC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다.

JTBC ‘열여덟의 순간’
JTBC ‘열여덟의 순간’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