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엠카운트다운 (엠카)’ 오마이걸-세븐틴-JBJ95, 컴백무대- …있지(ITZY) 엠카극장과 1위에 여자친구 은하 스페셜 무대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08 19: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룹 오마이걸, 세븐틴, JBJ95 컴백 무대와 은하의 스폐셜 무대가 그려졌다. 

8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에서는 7개월만에 돌아온 오마이걸과 세븐틴 무대, JBJ95의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오마이걸 신곡 '번지(BUNGEE)'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 곡으로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마이걸' 특유의 요정미를 보여줬다. 

타이틀곡 '번지(BUNGEE)'는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오마이걸의 큐피트를 함께 작업한 153/Joombas Music Group의 곡에 서지음의 가사, 미미의 랩,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기대를 모았던 곡이다.

'번지(BUNGEE)'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또 사랑에 빠지는 상황을 번지점프에 비유하며 오마이걸은 팬들에게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오마이걸은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서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함께 타이틀곡에서 느겨지는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보여줬다. 

특히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전작 '다섯 번째 계절'과 또 다른 매력으로 금발로 첫 변신한 지호와 함께 멤버들 각자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세븐틴은 여름을 강타할 신곡 'HIT' 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임팩트 있는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음원 발표 동시 19개국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0개국의 1위를 석권하면 진가를 발휘했다.

'HIT' 는 멤버 우지가 자작곡에 전반적으로 참여해서 자체 제작돌 면모를 과시했다. 

세븐틴은 명불허전한 퍼포먼스의 강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게 됐고 예술적인 군무로 한층 더 성숙한 캠백무대로 파워풀함의 끝판왕을 보여줬다. 

JBJ95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의 켄타, 상균 95년생 듀오로 신곡 '불꽃처럼'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인 신스 사운드와 반복적인 베이스,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CIX' 데뷔 무대로 'Movie ster' 무대가 나왔는데타이틀곡 'Movie ster'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팬들에게 떼창을 불러일으켰다. 

'스튜디오M'에서는 특별무대가 기다렸는데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사랑받는 여자친구 은하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있지(ITZY)는 모델 한현민과 함께 '엠카극장'에서 뱀파이어 연기를 보여줬고 1위 후보곡 'ICY' 무대를 보여줬다. 

로켓펀치는 지난 7일 미니 1집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로 정식데뷔를 했는데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을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가졌다.

이어 TRCNG는 지난 3일에 발표한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갖고 있는 청춘에데 건하는 메시지를 담은 팝댄스 미씽(MISSING)을 타이틀곡으로 한 새 싱글 라이징(RISING)으로 청량미를 보여줬다.

베리베리는 첫 싱글 앨범 VERI-CHILL의 타이틀곡 Tag Tag Tag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네이처는 '내가 좀 예뻐', 펜타곤은 '접근금지' 무대로 자유분방하고 청량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엠카운트다운’는 있지(ITZY), 세븐틴, 오마이걸, 은하, 로켓펀치, 베리베리, VAV, CIX, JBJ95, 공원소녀, 네이처, 노라조, 동키즈, 디원스등이 출연했다.

또한 비너스, 1TEAM, 크나큰, TRCNG, 파나틱스, 펜타곤, 플래쉬가 라인업 됐다.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