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세븐틴-오마이걸-JBJ95 화려한 컴백 무대 기대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8 18: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6일 제작진 측은 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630화에 출연진을 티저 영상을 통해 공식 공개했다.  세븐틴, 오마이걸, JBJ95, VAV, VERIVERY, ITZY, CIX 등의 컴백 무대를 비롯해, 그룹 여자친구 멤버 은하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방송된다.

Mnet ‘엠카운트다운’ 630화 예고 영상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630화 예고 영상 캡처

세븐틴과 오마이걸은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발표했다. 세븐틴의 강렬한 파워를 보여줄 ‘힛(HIT)’과 오마이걸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곡 ‘번지(BURNGEE)’까지 무대가 기대되고 있다.

이어 95라인으로 구성된 JBJ95 역시 신곡으로 돌아왔다. JBJ95의 ‘불꽃처럼’은 몽환적인 느낌의 곡으로 여름밤 하늘을 비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괴물신인 CIX의 무대와 있지(ITZY)의 무대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의 배진영이 속한 씨아이엑스(CIX)의 ‘무비스타(MOVIE STAR)’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화려한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여자친구 은하, VAV, 비너스, 1TEAM, 크나큰, TRCNG, 파나틱스, 펜타곤, 플래쉬가 라인업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6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