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이진혁, ‘언니네 쌀롱’ 막내로 합류…뜨거운 인기 속 열일행보 ing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7 1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업텐션(UP10TION) 이진혁이 ‘프로듀스X101’ 종영 후 게스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7일 오전 티오피미디어는 이진혁이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막내 지원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이진혁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링 전문가 군단 그리고 한예슬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링 전문가 한혜연, 차홍, 이사배가 스타일 변신을 의뢰한 스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앞서 배우 한예슬과 조세호, 홍현희가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진혁 /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 티오피미디어

전문가 군단을 서포트하는 막내 직원으로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 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Mnet ‘프로듀스X101’ 도전을 마치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을 지지했던 팬들이 결성을 기원하고 있는 가상의 파생그룹 바이나인, 포에버원, 플로나인 등 다수의 그룹에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마지막 방송에서 데뷔의 꿈을 이루지 못해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이진혁. 그런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라디오스타’, ‘혼족어플’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확정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는 이진혁을 향한 방송계의 높은 관심을 입증케 하는 행보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진혁이 또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 앞에 나설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업텐션(UP10TION) 이진혁이 출연을 확정한 MBC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목요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