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더 짠내투어’ 신예은, 태국 창 푸약 야시장에 “분위기 너무 좋아”…로띠 맛보고 ‘감탄 연발’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06 15: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더 짠내투어’ 신예은이 창 푸약 야시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한혜진이 이끄는 3일차 태국 치앙마이 투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멤버들은 창 푸약 야시장으로 이끌며 “마지막 스폿입니다”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창 푸약 야시장은 해산물, 고기, 디저트 등 태국의 모든 먹거리가 총집합한 치앙마이 대표 관광지이다. 특히 신예은은 시장에 들어가기 전 “저 아기 때 밖에 야시장 안 가봤는데”라고 말하며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혜진은 시장 입구에서 “우리가 얼마나 수많은 로띠를 지나쳤는지 아시나요?”라며 노상의 로띠 점포에 들어섰다. 신예은은 발을 동동 구르며 “아 나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얼른 주세요. 현기증 날 것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띠는 얇게 한 밀가루반죽에 각종 재료를 넣어 만든 동남아 대표 길거리 음식이다.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한혜진은 바나나와 치즈 토핑이 들어간 로띠를 주문했다. 완성된 로띠는 위에 초콜릿과 연유를 뿌려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아냈다. 신예은은 “바삭하고 바나나는 부드러워서 맛있다”라고 감탄을 연발했다. 박명수는 “이걸로 밥 대신해도 되겠다”라고 만족스러운 평가를 내렸다.

‘더 짠내투어’는 ‘짠내투어’의 새로운 시즌으로 이번에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룰이 추가됐다.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향하는 포맷으로 재 단장한 후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박명수가 출연하며 모델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 슈퍼주니어 규현 등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그 가운데 태국여행에는 신예은과 이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