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신예은, 화보로 착각 불러일으키는 ‘뮤직뱅크’ 출근길…‘한줌 허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02 17: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에이틴’ 신예은이 ‘뮤직뱅크’ 출근길에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뮤뱅 출근하는 배우 신예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밝게 웃으며 손을 흔들어 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는 화이트 배꼽티에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고 출근길 중 팬들이 건넨 편지와 선물을 가지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손을 들어 인사하면서 살짝 보인 한줌 허리를 본 모두가 그의 몸매에 감탄을 자아냈다. 살짝 흩날리는 머리와 뽀얀 피부를 보면서 화보 같은 일상을 보여줬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쁘세요ㅜㅜㅜㅜ”, “아이돌이다”, “와 진짜 엄청 말랐어요”등 외모에 대한 극찬이 끊이질 않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신예은 / 온라인 커뮤니티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인 배우 신예은은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으로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도도하고 당차면서도 여린 마음을 가진 도하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기도 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신예은이 ‘대학 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캐스팅 문의를 했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됐다고 전해졌다.

차기작으로 tvN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라이징 신예 스타로 떠올랐다. ‘에이틴’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그는 앞서 한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 스타 부문의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뮤직뱅크’에도 출연하며 진행실력과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에이틴’은  지난해 7월 첫 시즌을 시작한 후 올해 4월 시즌 2까지 공개되며 매회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이버 인기 영상 1위에 올라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등학생들의 청춘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로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자아냈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특별 편성을 결정한 Mnet은 ‘에이틴’ 시즌 1과 2의 모든 에피소드를 총 11회차로 방송된다.

‘에이틴’ 시리즈 전편은 29일부터 6주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 엠넷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