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신예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받고 상큼 미소 폭발…“팬이 준 선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26 1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더 짠내투어’가 26일 tvN에서 재방송된다. 

이와 함께 tvN ‘더 짠내투어’ 84회 태국 방콕-치앙마이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신예은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팬분들이 주신 선물이라 더욱 뜻깊은 상!!! 진쫘 사랑해 제가 진짜 행복하게 해줄게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라이징스타(여자배우) 부문 수상자다운 청순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웃는 게 어떻게 저렇지..? 천사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으로 단숨에 대세 배우로 떠오른 신예은은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KBS2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신예은과 함께 골든 차일드 최보민이 러블리즈 케이와 최원명의 후발 주자로 MC에 발탁됐다는 소식에 팬들의 반가움이 더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더 짠내투어’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더 짠내투어’에서 신예은은 청순한 비주얼과 달리 갑작스런 개인기 요청에 ‘도라에몽’ 이슬이 성대모사를 선보이는 등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한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