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신예은, 안구 정화되는 여신 비주얼…넘사벽 ‘라이징 스타’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25 2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에이틴’ 신예은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안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예은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헤어 관리를 받는 모습을 받았다. 도도한 표정을 보이던 그는 이내 웃음을 지어 보이며 사랑스러움을 자랑했다.

단발머리와 뽀얀 피부를 과시한 그는 코 옆에 미인 점이 돋보인다. 또 그의 여신 같은 비주얼에 감탄을 자아냈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니 뭐 이렇게 아름다워요 언니”, “우와우와... 언니가신이라서 성도 신씨지..”, “언니...언니 미모 진짜 언니가 내 세상에서 젤 예쁜 거 알죠? 완전 프린세스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인 배우다. 그는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으로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도도하고 당차면서도 여린 마음을 가진 도하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기도 했다.

차기작으로 tvN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라이징 신예 스타로 떠올랐다.

‘에이틴’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그는 앞서 한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 스타 부문의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뮤직뱅크’에도 출연하며 진행실력과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