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 2)’ 박명수X신예은, 이용진이 준비한 3,200원 수제 코코넛 파이 카페 아이스 초코 보고 ‘감탄사 연발’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29 23: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이용진이 준비한 디저트 3,200원 수제 코코넛 파이 카페에서의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 2)’에서는 이용진이 멤버들을 힐링의 도시 치앙마이 디저트 맛집으로 안내했다. 

 

tvN ‘더 짠내투어’방송캡처
tvN ‘더 짠내투어’방송캡처

 

용진투어는 멤버들의 취향을 저격한 핫 플레이스를 잇따라 방문하며 큰 호응을 받게 됐다.

디저트 맛집인 3,200원 수제 코코넛 파이 카페에서는 달달한 수제 파이와 각자의 얼굴이 새겨진 아이스 초코를 먹게 됐다.

이에 신예은은 감탄사를 터뜨렸고 박명수는 “원래 사진을 찍지 않는데 이건 꼭 찍어야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혜진도 “규현이 너무 잘생기게 나온거 아니냐? 이걸 어떻게 먹냐? 빨리 SNS에 올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용진은 디저트를 먹은 후에 가성비 갑인 태국 북부 요리 맛집으로 안내했고 치앙마이 가정식 저녁 식사를 먹게 됐고 멤버와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더 짠내투어’는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 끝판왕을 보여줬던 지난 시즌과 달리 가성비 여행과 함께 미슐랭 레스토랑과 초호화 테마카트, 럭셔리 숙소 등의 여행을 설계하며 가심비 투어 룰이 새롭게 생겼다.

특히 지난 시즌 출연자 박명수(50)가 지정생존자로 계속 함께하게 됐고 소문난 여행 셀럽 모델 한혜진(37), 개그맨 이용진(35), 슈퍼주니어 규현(32)이 세 멤버로 합류했다.

tvN‘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