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강미나X피오, 아이유 심부름으로 박유나 미행…박진주 귀신 “사람의 영혼 아냐”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호텔 델루나’ 에서 강미나와 피오가 아이유의 심부름으로 박유나를 미행하고 여진구와 아이유는 박진주 귀신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4일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8회’ 에서는 만월(이지은)은 여진구의 여자친구이자 과거 악연인 송화의 얼굴을 한 미라(박유나)를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이지은은 인턴인 유나(강미나)를 시켜서 박유나의 뒤를 쫓게 했고 현중(표지훈-피오)은 강미나와 함께 박유나의 뒤를 따라갔다. 

강미나와 표지훈은 강미나를 쫓던 중에 어떤 집의 창가에 서 있는 경아(박진주)라는 이름의 귀신을 보게 됐다.

이지은은 여진구와 함께 경아(박진주)를 만났고 여진구의 “호텔에 빨리 데려가자”는 말에 “경아 씨는 우리 호텔의 손님이 될 수 없어 인간의 영혼이 아니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은은 “저건 누군가가 만들어낸 사념이다”라고 말했고 방의 주인인 노부인은 둘에게 자신이 만들어낸 인물이라고 고백하게 됐다. 

또 이지은은 노부인의 아들 내외를 괴롭히는 경아(박진주)의 귀신을 쫓기위해 노부인의 노트를 태우게 됐다. 

또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이다. 

‘호텔 델루나’ 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tvN‘호텔 델루나’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호텔 델루나’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