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매시각 바뀌는 이벤트 적립 방법은?, 1일 오전 퀴즈는 ‘청담소녀 생리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일 OK캐쉬백이 ‘청담소녀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오늘의 퀴즈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29일부터 ok캐쉬백 측은 ‘청담소녀 브랜드데이 : OK캐쉬백, 오늘의 퀴즈적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오늘의 총 상금’은 11,000,000원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퀴즈는 매시 정각 신규 퀴즈를 출제하며 정답자를 대상으로 최대 800P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때 퀴즈 정답 리워드 300, OK캐쉬백 APP 설치시 500P가 지급된다.

오늘의 퀴즈 참여방법은 무엇일까. 먼저 네이버에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를 검색한다. 이어 APP설치 이벤트를 확인한 뒤 어플을 설치한다. 

ok캐쉬백 홈페이지

이어 최상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완료된다. 1일 오전 11시 퀴즈는 ‘ㅊㄷㅅㄴㅅㄹㄷ‘로 알려졌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청담소녀생리대’다. 

현재 ‘청담소녀’는 OK캐쉬백과의 타임 릴레이퀴즈 데이 이벤트와 함께 할인특가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한 아이디당 최대 3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1일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청담소녀’는 ‘깨끗하고 맑게 웃는 여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성의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안전하고 가치 있는 상품만 제작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나무 성분을 함유한 탑시트 커버를 사용했으며 편백나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약처와 공인기관의 각종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기도 했다. 

한편 OK캐쉬백은 SK그룹 계열사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마일리지 시스템이다. 지난 1997년 유공에서 제공한 포인트 제도가 시초로 알려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용 범위가 넓은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