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증명사진마저 완벽…“굴욕이 뭐죠?”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1 01: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배우 이은재가 증명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일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ㅎㅎ #용봉사진관”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은재의 증명사진이다. 그는 어두운색의 블라우스에 튀지 않는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했다. 

머리카락을 귀 뒤로 단정하게 넘긴 채 카메라를 보며 싱긋 웃고 있는 이은재. 증명사진임에도 굴욕 하나 없이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맑은 눈동자와 피부가 돋보인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어떻게 증명사진이 이렇게 예뻐요?”, “세상은 불공평해”, “악 너무 예뻐!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은재는 최근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사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동명의 인기 스토리 연애 게임을 원작으로 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여고생 연두가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이은재는 극 중 반에 한 명씩 있는 공부 잘하는 애 김연두 역을 맡았다. 그는 너무 평범해서 존재감이 없었지만, 학교의 문제아들과 엮이며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이은재를 비롯해 강율, 윤준원, 김소연, 최찬이, 주현영 등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