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듬파워 행주, (여자)아이들 미연과 투 샷 공개…누리꾼 “이렇게 밝은 모습 처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의 래퍼 행주(본명 윤형준)가 (여자)아이들 미연과의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행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렇다고 합니다 h&m새 노래 나와서 기분 좋은 거 #원래잘웃는타입#그만들하세요. 행주 X 미연 of (여자)아이들 'Cart' 녹음 비하인드 현장 Post ▶️ 아메바코리아 스토리에서 바로보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행주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한 손으로는 악수를 하고 한 손으로는 엄지를 치켜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행주는 누가 봐도 행복해 보이는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듬파워 행주-(여자)아이들 미연 / 행주 인스타그램
리듬파워 행주-(여자)아이들 미연 / 행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본 행주 표정 중에 가장 밝은 것 같은데”, “정말 신곡이 나와서 그런 거 맞나요?”, “오빠 잘 웃는 건 알았는데 이건 진짜 행복해 보여요”, “와 미연 예쁘다! 노래 잘 들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행주와 미연은 지난 7월 아베바컬쳐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 첫 번째 싱글 ‘카트(Cart)’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카트’는 달콤한 가삿말과 미니멀한 멜로디가 잔잔한 설렘을 안기는 노래로, 사고 싶은 물건을 카트에 담듯 연인이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지 해줄 수 있다는 내용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행주의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보이스와 미연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행주는 ‘카트’를 통해 랩과 노래를 동시에 선보이며 그동안 본 적 없던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한편, 리듬파워 행주와 (여자)아이들 미연이 참여한 ‘카트’는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