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나큰(KNK) 박서함, 팬덤 서포트에 감사 인사…“너무 고마워요 팅커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크나큰(KNK) 멤버 박서함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박서함은 크나큰 공식 트위터에 “너무 고마워요 팅커벨!! 비오는데 맛있는 밥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팬들이 보내준 음식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박서함이 담겼다.

열심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를 위해 서포트를 아끼지 않은 팬덤과, 그런 팬들의 마음을 알고 인증샷을 남긴 박서함.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의 따뜻한 마음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크나큰(KNK) 박서함 / 크나큰 트위터
크나큰(KNK) 박서함 / 크나큰 트위터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혼자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하네”, “오빠 맛있게 먹어요!”, “인증샷 남겨줘서 고마워요”, “오늘도 응원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서함이 속한 크나큰(KNK)은 지난 15일 네 번째 싱글앨범  ‘KNK S/S COLLECTIO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했다.

‘KNK S/S COLLECTION’은 기존의 크나큰 음악 스타일에서 완전히 탈피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앨범이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기존 소속사와 계약 해지 후 힘든 시간을 보냈던 크나큰이 6개월 만에 발매한 앨범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들은 음악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220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