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이동욱-김민규와 셀카 공개…‘잘생긴 애 옆에 또 잘생긴 애’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7.24 17: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프로듀스X101’ 이진혁이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과 젤리피쉬 연습생 김민규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24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팔로워 50만 명! 특별하게 우리 근방진(?) 동생과 대표님과 함께 찍은 셀카 투척”이라며 “민규와 제가 입은 저 이쁜 색깔 옷은 바로 대표님이 선물해주신 옷입니다! 20명에게 주는 생방 팟팅 선물이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진혁과 이동욱, 김민규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잘생긴 외모를 뽐내고 있다. 세 사람은 누구 하나 밀리지 않은 완벽한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보기 좋아요 안구 정화가 절로 되는군요” “도랐다 진짜ㅠㅠㅠ” “역시 그 대표의 그 제자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96년생 올해 나이 24세인 이진혁은 업테션의 멤버 웨이로 2015년 데뷔했다. 그러나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강력한 최종 데뷔 멤버로 거론되던 연습생이었으나 파이널 무대에서 아쉽게 11위를 차지해 데뷔하지 못했다. 

최근 활동명을 웨이에서 이진혁으로 바꾸며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지 이틀 만에 50만 팔로워를 거느리며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프로듀스X101’이 종영된 후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거론되는 중이다. 바이나인은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 등 최종 무대에서 데뷔하지 못한 9인을 중심으로 팬들이 만든 가상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지난 19일 종영한 ‘프로듀스X101’을 통해서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X1(엑스원)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게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