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나인(BY9), 구정모-금동현-김민규-송유빈-이세진-이진혁-토니-함원진-황윤성 함께 데뷔 가능할까…‘세계관까지 정립’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22 14: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X101’의 파생그룹으로 언급되고 있는 바이나인(BY9)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이 바이나인의 멤버로 언급되고 있다.

아홉 명의 연습생들의 팬들은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부터 데뷔를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IBI’, ‘JBJ’가 파생그룹으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바이나인의 데뷔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바이나인의 탄생을 염원하는 팬들의 화력 또한 남다르다. 바이나인 멤버로 언급되는 9명의 연습생들의 팬들은 바이나인의 로고와 이에 얽힌 뜻, 세계관까지 정립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바이나인 팬연합이 만든 바이나인의 세계관을 담은 영상은 네이버TV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내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모금을 시작했으며 광고 도안까지 작업이 완료된 상태다.

또한 멤버들의 소속사와 직접 접촉하며 바이나인을 데뷔시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의 연락을 받은 소속사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들을 보내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현실성 없는 일이다”고 회의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상황.

바이나인(BY9)이 정식 데뷔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