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훈훈한 미모 뽐내며 찰칵…‘이서진과 예능서 만난다’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24 09: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리틀 포레스트’가 방송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면서 출연을 알린 이승기의 일상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넘사벽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1987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33세인 가수 겸 배우다. 그는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해 허스키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던 이승기는 ‘소문난 칠공주’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등 연이은 히트작 출연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던 그는 SBS ‘배가본드’와 ‘리틀 포레스트’로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이승기는 이서진과 함께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해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일명 ‘Lee 브라더스’라 불리며 절친한 사이를 자랑한 바 있다. 두 사람은 4차 티저를 통해 폭풍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SBS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8월 12일부터 방영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