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고청명役 이도현, 시청자를 사로잡은 신예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호텔 델루나’ 고청명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도현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4회에서 장만월(이지은 분)과 고청명(이도현 분)의 애틋한 과거가 한꺼풀 더 베일을 벗으며, 이도현의 존재감도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호텔 델루나’ 방송 캡처
tvN ‘호텔 델루나’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고청명은 다시 위기에 빠진 장만월을 구해냈다. 그리고 군사들에게 잡혀가는 연우(이태선 분)를 반드시 구해서 데려오겠다고 약속했다. 위험을 감수하고 약속대로 연우를 구해 장만월이 기다리는 곳으로 향한 고청명. 

구찬성(여진구 분)의 꿈을 통해 들여다본 장만월의 과거는 지금과는 다르기에 애틋함을 더했다. 고청명과 장만월이 ‘만월’이라는 이름을 쓰며 맞잡은 손에는 설렘이 묻어났다. 

서로의 목숨을 위협할 정도로 첫 만남은 악연이었지만, 바라만 봐도 애틋해지는 장만월과 고청명의 사연은 공개될 때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관통하며 ‘호텔 델루나’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장만월의 과거에 핵심 인물로 등장한 이도현은 등장할 때마다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도현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그의 SNS 속 일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이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mile”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보며 해맑게 웃고 있는 이도현이 담겼다. 네티즌들은 그의 사진에 “보조개 진짜 대박이다”, “잘생겨서 심장이 아프다”, “호텔 델루나 보고 팬 됐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도현은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 후 그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신예 배우다. 

‘호텔 델루나’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도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로 매주 주말 밤 9시에 방송된다. 등장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