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아이즈원 김채원, 가장 찰떡인 노래는 ‘아름다운 색’…아름다운 쌈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김채원=인간 아름다운 색

최근 톱스타뉴스는 “아이즈원 김채원과 가장 찰떡인 노래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기간은 2019년 7월 4일부터 2019년 7월 12일까지다.

투표 결과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김채원 / 아이즈원 공식 sns<br>
아이즈원 김채원 / 아이즈원 공식 sns<br>

다시 만난 세계
9.5%
20명

너에게 닿기를
24.3%
51명

아름다운 색
49.5%
104명

하늘위로
16.7%
35명

전체 팬 중 약 50%에 달하는 팬들 ‘아름다운 색’을 택했다. ‘아름다운 색’은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인 ‘컬러라이즈’의 수록곡이다.

‘아름다운 색’은 김채원의 음색이 유난히 잘 드러나는 노래로 평가 받는 곡. 파트도 많아 ‘아름다운 색’이라는 이름과 김채원의 별명인 쌈무요청을 합쳐서 ‘아름다운 쌈’이라 불리기도 한다.

‘하트아이즈’의 수록곡이자 아이즈원 콘서트 엔딩곡인 ‘하늘위로’, ‘프로듀스48’에서 김채원이 처음으로 센터에 선 노래이자 ‘쌈무요정’이라는 별명을 탄생시킨 ‘너에게 닿기를’, ‘프로듀스48’에서 김채원이 리더를 담당했던 무대인 ‘다시 만난 세계’도 모두 우승 후보로 불릴만한 곡들이었으나, ‘아름다운 색’에 대한 팬들의 선호도는 투표를 만든 기자의 예상보다 더 높았다.

아이즈원(IZ*ONE) 김채원 / 일산, 최규석 기자
아이즈원(IZ*ONE) 김채원 / 일산, 최규석 기자

김채원이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 13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HONG KONG’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열린 태국, 대만 콘서트에 이은 아이즈원의 세 번째 단독 해외 콘서트로, 공연장 객석은 현지 팬들로 빈틈없이 가득 채워졌다.

당초 4,000석 규모의 좌석이 준비됐었지만,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추가 좌석이 오픈되면서 관객석은 총 5,000석 규모로 업그레이드됐다는 후문이다.

이날 아이즈원은 서울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유닛 무대,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 당시 선보였던 무대들은 물론, 데뷔곡 ‘라비앙로즈’부터 ‘비올레타’, ‘하늘 위로’,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곡들의 무대를 알차게 꾸몄다.

특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이즈원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관객들은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 익숙지 않은 현지 언어로 소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뜨거운 성원으로 화답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 아이즈원의 첫 홍콩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아이즈원은 지난 6일과 7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KCON 2019 NY’에 참석해 현지 한류 열기에 불을 지폈으며, 8월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일본 콘서트는 8월 21일 마쿠하리 멧세를 시작으로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