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박재범-김하온, ‘골목식당’ 김성주-정인선-백종원과 인증샷 “무한 리스펙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AOMG 박재범과 김하온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박재범은 자신의 SNS에 “백종원 대표님 무한 리스펙트 제가 일주일에 적어도 한두번 멕시칸음식 먹고 젤친한친구들이 멕시칸식당 시애틀에서 운영합니다. 저에 솔직한 후기를 보시고싶다면 오늘밤 #sbs #백종원의골목시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범과 김하온은 김성주, 정인선, 백종원과 나란히 선 채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푸근하게 웃고있는 백종원의 모습과 나머지 사람들의 훈훈한 미소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사장님 백사장님 둘다 귀여워요”, “잘 생겼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재범과 김하온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강원도 '원주 미로예술시장' 을 방문했다.

평소 멕시코 음식 마니아인 박재범과 김하온은 부리토집 부부를 찾아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JAY PARK 2019 SEXY 4EVA WORLD TOUR IN SEOUL’을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서울 공연으로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박재범은 향후 ‘JAY PARK 2019 SEXY 4EVA WORLD TOUR를 통해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및 예매 정보는 월드투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AOMG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