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박재범, 6월 7일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 발매…타이틀 곡 ‘Feng Shui(펑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박재범이 새 앨범을 발매한다.

31일 AOMG 측은 “박재범(Jay Park)이 오는 6월 7일 신보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그의 이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는 타이틀곡 ‘Feng Shui(펑시)’를 비롯해 ‘What Up!(왓 업!)’, ‘GRAYGROUND Cypher(그레이그라운드 싸이퍼)’, ‘Legacy(레거시)’ 등 총 17곡이 수록되어 있어 그 압도적인 규모만으로도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해 EP ‘ASK BOUT ME(애스크 바웃 미)’ 발매 후 싱글 ‘V’, ‘Finish Line(피니시 라인)’ 등을 꾸준히 발표해왔으며, 지난 17일 Hit-Boy(힛보이)와 협업한 싱글 ‘K-TOWN’을 발표한 바 있다.

박재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재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간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선보여 온 박재범의 새 앨범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재범의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는 6월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박재범은 2008년 2PM 싱글 앨범 [Hottest time of the day]로 데뷔했으며 1987년 4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그는 AOMG, 하이어뮤직의 수장이기도 하다.

지난 4월 22일 열린 박재범 유튜브 오리지널 ‘Jay Park: Chosen1(제이팍: 쵸즌원)’의 기자간담회에서 그는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사실 피처링은 꾸준히 많이 하고 있다. 작년에는 미국 쪽에서 EP 앨범 냈었고 피처링만 32개 했다. 전 항상 많은 분들이랑 작업하고 있고 제가 참여해서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시간 내서 피처링해주고 뮤직비디오도 찍을 수 있으면 함께 찍어주고 이번 연도는 되게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국내도 그렇고 7월에 단독 콘서트를 서울로 시작해서 월드투어를 할 계획이고 Jay-Z 작곡가 분 히트보이라고 있는데 그분이랑 같이 18곡 앨범도 낼 계획이고 MBN에서 하는 ‘싸인히얼’ 오디션 프로그램도 하고 가을에 다른 가수분들이랑 R&B 콜라보 앨범도 계획 중이고 이번 연도 피처링 녹음만 지금까지 15개 정도 되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미리 밝히기도 했다.

그가 출연하는 MBN ‘싸인히얼’ 일명 ‘AOMG 판 쇼미더머니’는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新)개념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AOMG의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가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