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열매, 완벽한 수영복 몸매…NS남순과 설전 후 아프리카TV 공지 내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열매(본명 이수빈)가 양다리 폭로 등 사건 이후 NS남순과 또 다른 이유로 설전을 이어가며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BJ열매의 일상 속 모습이 공개되는 인스타그램 활동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 등도 관심 받고 있다.

지난달 열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 사진을 여러장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열매는 원피스형 수영복과 비키니형 수영복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등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열매는 남다른 몸매를 과시하는 등 시선을 사로잡았다.

BJ열매 인스타그램
BJ열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멋있어요”, “아름다움”, “항상 힘내세요”,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버뮤다 우창범(U)과 폭로전을 이어가던 중 BJ 열매는 BJ케이와 양다리 논란을 겪었다 또한 BJ 아영(변아영) 등이 이 폭로전에 언급됐고, 지난 16일에는 BJ NS남순 등과 연관된 ‘왁싱숍 사건’을 떠오르게 하는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BJ열매는 NS남순과의 설전이 있었던 방송이 종료된 이후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 공지를 통해 “어제후로 너무 불안정한 상태라 오늘까진 푹쉬면서
내일 방송(17일)에 대해 정리 좀 하고 내일 뵙겠습니다”라며 9시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열매는 “아프리카측에서 연락와서 대화한 상태구요 정지고 뭐고 쓸데없는 걱정 ㄴㄴ하시고 님들이 좋아하시는 재미만 생각하세요 ”라며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BJ가 된 열매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