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 움직여 조, 최병찬 없이 ‘엠카’ 5인 무대 진행…조승연-이진혁-김국헌-이한결-김현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움직여 조의 엠카 무대가 눈길을 끈다.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Special Stage 프로듀스 X 101-SIXC(6 crazy)'의 움직여(MOVE) 무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움직여’ 조는 위에화 조승연,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뮤직웍스 김국헌, MBK 이한결, 플랜에이 최병찬, 쏘스뮤직 김현빈으로 구성돼 있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네이버티비캐스트

하지만 최병찬이 건강상 이유로 프로그램 하차를 하는 바람에 5인 무대를 꾸며야 했다. 조 이름이 ‘SIXC(6 crazy)’다 보니 5인 ‘움직여’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 가슴 아프게 했다.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에서 실력픽으로 분류되는 멤버들로 구성된 ‘움직여’ 조는 비록 최병찬이 빠졌지만 좋은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네이버티비캐스트

‘프로듀스 X 101’은 이제 3차 순위 발표식과 데뷔평가만 남겨두고 있다. 현장 평가 2윈 팀인 ‘움직여’ 조에서 몇 명의 연습생이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엠넷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