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은빈, 인스타그램 속 근황?…‘즐거운 놀이공원 인증샷’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7.01 18: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특별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던 박은빈의 근황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1일 오후 박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을 뿐 아니라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은빈은 놀이공원이라는 장소에 맞게 깜직한 머리띠를 쓰고 있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고 예쁘다”, “사랑해요”, “롯데월드 갔나봐”, “너무 귀여워”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박은빈은 지난 1998년 드라마 ‘백야 3.98’에 출연하며 아역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배우 활동 시작 이후 2001년 ‘명성황후’에서 1대 세자빈을 연기하며 주목 받았고, 2005년 ‘부활’에서는 한지민의 아역으로 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박은빈은 ‘서울1945’, ‘태왕사신기’, ‘강남 엄마 따라잡기’, ‘선덕여왕’, ‘천추태후’, ‘계백’, ‘프로포즈 대작전’, ‘구암 허준’, ‘은밀하게 위대하게’, ‘비밀의 문’, ‘청춘시대’, ‘청춘시대2’, ‘이판사판’, ‘오늘의 탐정’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배우 박은빈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윤유란 역을 연기했다. 박은빈의 캐릭터 윤유란은 원류환(김수현 분)이 관심을 보이는 동네에서 가장 예쁜 젊은 여성이자 윤유준(최우식 분)의 누나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박은빈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지난 2013년 개봉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장철수 감독의 작품으로 박은빈과 김수현, 최우식 외에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고창석, 박혜숙, 김성균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