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정남, 이성민-김성균-손여은-김혜은과 ‘보안관’ MT 인증샷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01 00: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배정남이 영화 ‘보안관’ MT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안관팀들과 MT 오늘밤 미우새 9시5분입니데이~ #미운우리새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성민, 김종수, 김성균, 임현성, 배정남, 조우진, 손여은, 김혜은, 김종수, 등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보안관’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최근 함께 MT를 떠난 ‘보안관’ 팀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배정남 인스타그램
배정남 인스타그램

영화가 개봉한지 2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의 MT 현장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안관 다시 봐야겠어요!”, “미우새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손여은, 김혜은넘 너무 예쁘고 다들 예능감이 최고예요!”, “나이 뛰어 넘은 우정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이성민)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조진웅)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