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장원영, 위즈원 심장 저격하는 양갈래 머리…헤어스타일의 완성은 워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의 셀카가 눈길을 끈다.

30일 아이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TAIPEI!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신 위즈원 덕분에 콘서트가 즐겁게 그리고 무사히 마무리가 됐습니다
타이베이에 계신 위즈원 절대 잊지 않을게요! 우리 또 만나
#원영이머핀 #나랑눈밑점까지똑같아

아이즈원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다양한 각도로 셀카를 찍은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양갈래 머리마저 완벽히 소화하는 비주얼로 위즈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이즈원은 지난 29일 대만 타이페이 신장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TAIPEI’를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6일 개최된 태국 콘서트에 이은 아이즈원의 두 번째 단독 해외 콘서트로, 4000석 규모의 좌석을 전부 매진시키며 글로벌 대세 그룹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데뷔곡 ‘라비앙로즈’부터 ‘비올레타’, ‘하늘 위로’,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들을 무대로 꾸몄다.

특히 서울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유닛 무대,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 당시 선보였던 무대들도 함께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킨 아이즈원은 오는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이 최근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고 달성 및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아이즈원의 돌풍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