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 박문성-카이-김수로-럭키와 본방사수 중…“다음엔 백호 이사님도 함께”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30 1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와 함께 KBS2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인 이시영이 출연진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30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으라차차만수로 다같이 만나서 #본방사수 물론 온통 수다떠느라ㅋㅋㄱㅋㄱ방송은 다시보기로 봐야하지만. .오랜만에 보니 너무너무 방가운 이사님들(특히우리카이) 담번엔 우리 #백호 이사님도 함께!! 벌써 #첼시로버스 오피스를 만들어내신 우리 수로 구단주님 #멋있어요 #짱이에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영을 비롯해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인 럭키-박문성-엑소 카이-김수로가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의 막내 백호가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지만, 다 함께 본방사수를 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이시영-박문성-엑소 카이-김수로-럭키-뉴이스트 백호가 의기투합한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가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

김수로의 축구 구단주 도전기와 함께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구단 운영진이 고민과 꿈을 함께 나눌 예정이며, 신개념 스포츠 예능으로 호평받고 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