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줄리엔 강, BJ 쯔양 방송 출연 후 근황…‘어깨 넓이 실화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BJ쯔양이 주목 받으며 그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줄리엔 강의 근황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최근 줄리엔 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모험 시작합니다^^ 엔강체험 유튜브 블오그 기대하세요 ㅋㅋ #여행 #공항 #여행스타그램”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줄리엔 강은 완벽히 벌크업된 몸을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의 어깨 넓이와 뛰어난 비율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줄리엔 강 인스타그램
줄리엔 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깨가 산이야”, “진짜 멋있어요”, “몸 미쳤다”, “캡틴아메리카?”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7세인 줄리엔강은 지난 2007년 ‘헤이헤이헤이2’를 통해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모델 활동을 하며 한국에 정착했던 줄리엔 강은 연기자 생활을 병행하며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특히 줄리엔 강은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로드 넘버원’,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일년에 열두남자’, ‘굿바이 마눌’, ‘아름다운 그대에게’, ‘감자별 2013QR3’에 출연했다.

최근 줄리엔 강은 먹방 BJ쯔양의 방송에 출연해 주목 받았다. 당시 BJ 쯔양은 줄리엔 강에게 ‘먹방 비결’을 전수해주기도 했다. 또한 방송 당시 쯔양과 줄리엔 강은 체격 차이와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