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 채용, 19일 NBP 인턴사원 모집 마감…“지원 시 주의사항 및 현재 채용 중인 분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네이버 채용이 구직자들 가운데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는 19일 기준 현재 개발부문 ‘서치&클로바(Search & Clova)’ 음성합성 연구개발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신입/경력사원과 파파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모집하고 있다.

인턴의 경우 하반기 NBP 개발 및 엔지니어부문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콘텐츠&서비스 부문서는 V라이브(VLIVE) 글로벌 펠로우십(Global Fellowship)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경영지원 부문에서는 재무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며, 대학생 재무 캠프도 인턴 형식으로 지원을 받고 있다.

네이버 채용 페이지 캡처
네이버 채용 페이지 캡처

이 중 19일 오후 6시에 모집이 마감되는 NBP 개발 및 엔지니어부문 인턴사원 부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부문의 경우 SW개발 및 클라우드보안 웹서비스 개발 직무를 받게 되며, 웹 개발언어 기술지식이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을 필요로 한다.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 및 2020년 졸업 예정자 중 9월에 입사 가능한 인원만 지원이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인턴십 근무 조건은 1일 8시간(오전 10시~오후 5시)으로, 평일만 근무하면 된다. 근무기간 중 소정의 실습시가 지불되며, 근무지는 성남시 분당구로 알려졌다.

엔지니어 부문은 더욱 다양한 직무에 대해 모집이 이뤄지며, 지원자격 및 각종 혜택은 개발부문과 동일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인턴십->2차 면접->신입 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인턴십은 7월 중 입과할 예정이며,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채용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