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신혜, ‘침묵’ 이수경과 블랙 아이스크림 인증샷…‘단발머리 변신 후 더 어려보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19 17: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영화 ‘침묵’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신혜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인증샷을 남기며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라야..치아가 까매진다고는 안했잖아..먹기전에 찍어서 다행.먹고나서 웃으면 큰일나는 아이스크림 ㅋㅋ#침묵 #임미라 #최희정 #수경이랑데이뜨”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검은색의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와 함께 영화 ‘침묵’에 출연했던 이수경 역시 카메라를 응시하며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귀여워”, “단발머리 잘 어울려요”, “두 사람 보기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90년생인 박신혜의 올해 나이는 29세다.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천국의 계단’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 시작한 박신혜는 ‘귀엽거나 미치거나’, ‘천국의 나무’, ‘궁S’,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 ‘피노키오’, ‘탁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7번방의 선물’, ‘상의원’, ‘침묵’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박신혜는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후 성인 연기자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대표적인 인물로 꼽힌다.

한편, 지난해 3월 최태준과의 열애를 인정했던 박신혜는 지난 4월 언급된 최태준과의 결별설을 부인하기도 했다.

또한 박신혜는 이중현 감독의 영화 ‘콜’을 통해 스크린 복귀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