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블유(WWW)’ 장기용, 흑백 필터 속 더욱 빛나는 외모…“짜릿한 얼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14 1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장기용이 흑백 필터 속에서도 빛나는 외모를 자랑했다.

최근 장기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릿해 날씨가”라는 내용과 함께 한 개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기용은 차량을 타고 이동하던 중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장기용 인스타그램

해당 동영상은 흑백 필터가 더해지며 장기용의 분위기 있는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당신 얼굴이 더 짜릿해”, “존잘이다 정말”, “진짜 잘생겼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92년생인 장기용은 올해 나이 만 26세다.

지난 2012년부터 모델로 런웨이에 서며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장기용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리를 잡았다.

2014년에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천년째 연애중’,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썸남’,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고백부부’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인기를 얻으며 연기자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장기용이 출연 중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검블유’에서 장기용은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이재욱, 지승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tvN 드라마 ‘검블유’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