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여정·김미려·박신혜·조진웅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깻잎 식이요법”, 강다니엘 근황 “빠른 복귀 준비”…‘섹션TV 연예통신’ 뜨거운 사람들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6.13 23: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의 근황을 전했다.

13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미스트롯 12인 흥폭발 랜덤 트로트전’, ‘9시에 뭐 볼까? <봄밤> vs <검법남녀2>’, ‘양희은, 그녀의 아주 특별한 날’, ‘브로드웨이 뮤지컬 <썸씽로튼> 내한파티’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뜨거운 사람들’ 코너를 통해서는 다양한 소식을 다룬 가운데, 강다니엘의 근황과 소속사 입장을 발 빠르게 취재해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이어트로 전성기 맞은 스타들’이라는 꼭지로 소개된 다이어트 비법 또한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은 1인 기획사를 설립, 본격 솔로 준비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에서 승소한 그는 지난 9일 통해 4개월 만에 인스타 라이브를 팬들과 직접 소통했다. 4분 내외의 짧은 방송이었지만 18만 명의 접속자 수로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1인 기획사 설립은 가장 빠른 복귀를 위해서라는 소속사 측 입장 또한 전해졌다.

다이어트 비법 공개 꼭지에서는 조여정·박신혜·조진웅·김미려의 비법이 공개됐다.

조여정은 고구마, 달걀, 물로 식단을 조절하고 피부 탄력을 위해 매일 물 2ℓ씩 마시며 20kg 감량에 성공했다. 또 탄츠플레이와 요가로 꾸준히 운동하며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만들었다.

박신혜는 팥물과 호박물을 마시며 일주일에 2~3번 자전거를 타고 발레와 한국무용으로 꾸준  히 관리해 통통한 허벅지 살을 감량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완성했다.

조진웅은 학교 운동자 30바퀴 돌기로 다이어트를 성공, 영화 ‘독전’을 위해 10kg 감량하는 연기 열정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최근 SNS로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에 화제에 오른 김미려는 ‘섹션TV 연예통신’에 직접 출연해 그 비법을 공개했다.

74kg에서 58.7로 15.3kg를 감량한 비결은 바로 ‘깻잎 식이요법’이었다. 닭가슴살 샐러드가 너무 물려 깻잎으로 식욕을 해소했다는 것이다. 깻잎 차, 깻잎을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마찬가지로 깻잎을 넣은 피자로 말이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드레싱 대신해 깻잎순 나물을 무쳐서 섭취했다. 피자는 치즈 가득 대신 깻잎 가루를 뿌렸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