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2’,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WANT IT?’ KCON 재팬 무대 영상 40만 돌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3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최근 ‘M2’ 유튜브 채널에는 “(미공개) [KCON2019JAPAN] 있지(ITZY) - WANT IT?”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M2’ 유튜브 채널

[KCON2019JAPAN] 있지 - WANT IT? (미공개) 
[KCON2019JAPAN] ITZY - WANT IT? (Unreleased)

#KCON2019JAPAN

More from #M2? :D

‘M2’ 유튜브 채널

영상 속에는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의 ‘KCON 2019 JAPAN’ 속 ‘WANT IT?’ 무대가 담겨 있다.

이 영상은 공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어 조회수 40만을 넘어섰다.

지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KCON 2019 JAPAN’은 사흘 간 총 8만 8천 명의 관객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열기로 가득했던 ‘KCON 2019 JAPAN’의 생생한 현장이 공개하기도.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와이스는 상큼하고 경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BDZ’와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FANCY’ 무대를 선보인다.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No Reason’과 ‘Alligator’ 두 곡의 무대로 찾아온다. 독보적인 퍼포먼스 퀸 청하는 ‘벌써 12시’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뿜어내고, K-POP 대세 아티스트 뉴이스트와 아이즈원은 각각 ‘BET BET’, ‘Airplane’으로 관객 앞에 섰다.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했던 모모랜드, SF9, 우주소녀, 펜타곤의 퍼포먼스도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재환, 박지훈, 정세운, 하성운과 차기 한류돌 자리를 노리는 공원소녀, 네이처, 더보이즈, 디크런치, VERIVERY, VAV, AB6IX, A.C.E, 에이티즈, 온앤오프, 원어스, 있지(ITZY), 체리블렛, TARGET, 프로미스나인이 전세계 팬들 앞에 눈도장을 찍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