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작업실’ 남태현-장재인, 사격장 데이트 재조명…인스타그램 양다리 폭로 이후 반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10 14: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작업실’의 남태현과 장재인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클립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작업실’에서는 남태현과 장재인의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작업실’의 남태현은 “진 사람은 다른 사람이 데이트 신청하면 거절하기, 한명”이라며 사격 내기를 제안했다.

tvN ‘작업실’ 방송 캡처
tvN ‘작업실’ 방송 캡처

장재인은 “이거 다음 데이트?”라고 되물었고, 곧 알겠다는 말을 남겼다.

사격 내기에서는 남태현이 10발, 장재인이 15발을 쏘기로 결정했고, 결과는 남태현의 승리였다.

‘작업실’의 남태현은 “이제 (데이트 신청) 거절해야겠네?”라면서도 “근데 만약에 진짜 하고 싶으면 해도 돼”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장재인은 “근데 진짜 데이트하고 싶으면 해도 된다고?”라며 되물었고, 남태현은 곧바로 “아냐 안 돼”라고 말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이후 ‘작업실’의 클립 댓글에는 “두 사람 케미가 장난 아니다”. “사귄다는 기사 떴다” 등 긍정적인 댓글이 게재됐다.

그러나 지난 7일 장재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하며 분위기가 반전됐다.

현재 댓글에는 “방송에서는 이런 모습 보이고, 밖에서는 그런 짓을 하고”, “배댓 다 웃겨졌네”, “이거 보고 카톡 읽으니 분노가 차오르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남태현은 장재인의 양다리 공개 폭로 이후 사과문을 게재했다. 또한 뮤지컬 ‘메피스토’ 하차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tvN ‘작업실’은 음악으로 교감하고, 사랑으로 성장하는 청춘남녀 10명의 리얼 로맨스 이야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되고 있다.

방송에는 장재인과 남태현 뿐 아니라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차희 등이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