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이상형은 듬직한 남자 이진욱”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6.10 12: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이 이상형으로 이진욱을 지목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화제의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다섯 명이 출연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쳐 

이날 송가인은 듬직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문세윤, 마동석을 거론했지만 송가인은 당황한 듯 아니라고 답했다.

송가인의 이상형은 이진욱이였던것.MC들은 단체로 “이진욱이 어디가 곰같고 듬직한 스타일이냐 너무 슬림한데”라며 유민상을 언급하자 “너무 듬직하면 깔려죽을것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미스트롯 출연 이후 출연료가 얼마나 올랐냐“는 MC 산다라의 물음에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출연료가 “1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환호하는 MC들에게 송가인은 “맛있는 걸 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에 MC나래는 같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을 사겠다"고 말했지만 "제가 사겠다"며 수입이 짭짤함을 티냈던 송가인과의 일화를 밝혔다.

또한 미스트롯 미 홍자 역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고 말해 미스트롯 열풍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송가인은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도 출연해 고향 진도집을 찾아가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11일 방송될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은 서울의 자취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송가인은 엄마와 함께 부동산에 들러 새로 이사 갈 원룸을 알아보는 원룸 투어에 나서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