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오일로패스, 청춘 주유 프리패스 혜택은?…광고 속 등장한 류준열 “자, 이제 니가 떠날 차례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류준열이 등장한 SK 오일리 패스 광고 영상이 화제다.

류준열과 함께한 SK 오일로 패스 광고 메이킹 영상이 지난달 29일 공개됐다.

2535 청춘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즐거운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속 류준열이 상큼함을 발산한다.

2535청춘 주유프리패스, SK 오일로 패스가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신청 기한은 지난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다.

대상은 25세~35세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1985년생~1995년생이다.

혜택으로 최대 20만원 주유프리패스가 있다. 패스 사용기한은 오는 7월15일~8월31일 중 4박 5일간 사용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행 필수품인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손수건 등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7일 SK에너지에 따르면 이 회사는 25~35세 청춘 총 1,000여명에게 ‘주유 프리패스’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 이어진다.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를 받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SK오일로패스 광고모델 류준열 /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광고모델 류준열 /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광고모델 류준열 /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광고모델 류준열 / SK에너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권을 만들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SK오일로패스 광고모델 류준열 / SK에너지

1차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다. 이어 2차는 14일 오후 17시부터 25일까지이며 중복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SK에너지는 오는 20일과 7월1일, 각 500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5일 동안’ 국내 어디든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주유소가 젊은 세대들에게 ‘출발’, ‘자유’, ‘모험’, ‘휴식’, ‘위로’, ‘재충전’ 등 다양한 의미가 될 여행의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