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걸스데이 혜리, 류준열이 반한 미모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04 02: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혜리가 자신의 SNS에 셀카를 게재했다.

최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레미마켓 61회는 61번 돌려봐야지!!! (제가 엄청난 활약을 했답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순함 가득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사랑스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혜리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

한편, 혜리는 2010년 EP 앨범 [Girl`s Day Party #1]으로 데뷔했으며 1994년 6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또한, 그는 ‘맛있는 인생’, ‘선암여고 탐정단’, ‘하이드 지킬, 나’, ‘응답하라 1988’, ‘딴따라’, ‘투깝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했다.

그는 현재 류준열과 3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둘은 지난 2016년 1월 16일 총 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인연을 맺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해 결별설이 돌기도 했으나 류준열은 인터뷰에서 혜리와 잘 만나고 있다고 전해 변함없는 애정을 보였다.

혜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현재 그가 출연 중인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도레미 마켓>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붐, 입 짧은 햇님 등이 출연한다.

‘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밤 7시 35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