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왼손잡이 아내-최종화’ 진태현, 강남길 각막기증하고 사망…연미주는 오젬마에게 진짜 원수 최재성 사실 알고 살해 ‘결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왼손잡이 아내’ 에서는 마지막회가 나왔다. 

31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최종회’ 에서는 박회장(김병기)와 수호(김진우)는 오라 주주 총회에서 오회장(최재성)의 범행 행각이 담긴 동영상을 생중계하게 됐다.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이에 오회장(최재성)의 범행이 모두 드러나고 경찰에 체포됐다.

박회장(김병기)은 주주들 앞에서 수호(김진우)를 차기 회장으로 지목했다.

한편, 방송을 본 첸은 남준(진태현)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고 복수를 위해 별장으로 돌아갔다.

별장에 있던 남준(진태현)은 쓰러져서 위독해졌고 애라(이승연)에게 “어머니 나 소원있다. 수술 끝나면 우리 같이 지베르니에 가자. 아버지가 지베르니 스노우볼 줬을때 가 보고 싶었다.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을 시작했던 곳 꼭 가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애라(이승연)는 “남준아 나 때문에 네가 이렇게 됐다”라고 했고  “짧았지만 엄마 아들로 살아서 좋았다”라고 답했다.

그때 첸이 별장에 도착했고 남준(진태현)을 향해 몽둥이를 휘둘렀다.

이를 본 애라(이승연)가 남준(진태현)을 보호하다가 머리를 맞아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남준도 첸에게 맞아서 위기에 몰렸다.

봉비서(이시후)는 구급차를 불러서 둘을 병원으로 데려갔고 수호(김진우)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한편, 진짜 오젬마가 깨어나고 수호(김진우)에게 전화를 걸어서 오회장(최재성)을 구속시키게 된 것에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수호와 함께 하영(연미주)의 구치소를 찾아갔고 자신의 집안을 동반자살로 몰아넣은 사람이 박회장(김병기)이 아닌 오회장(최재성)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그러자 하영(연미주)는 부하를 시켜 경찰에 잡혀가는 오회장(최재성)을 살해하도록 지시했다.

또 남준(진태현)은 자신의 각막을 산하(이수경)의 아버지 창수(강남길)에게 기증하고 사망을 하게 되면서 슬픈 결말을 맞았다.

한편, ‘왼손잡이 아내’  후속 드라마는 '태양의 계절'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