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박수현, 한효주 닮은 미모의 소개팅녀…나이 차이는 얼마?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30 23: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이 소개팅녀 신주리와 첫만남을 가졌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장우혁과 소개팅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장우혁은 소개팅녀와 만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관으로 향했다.

어두운 영화관 장우혁이 먼저 자리에 앉았고 그녀는 조심스레 장우혁에게 다가왔다.

하지만 어두운 조명 탓에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럼에도 mc들은 “너무 예쁘시다” “한효주를 닮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장우혁은 그의 이름을 물었고 그의 이름은 박수현이었다.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캡처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캡처

영화가 시작됐고 두 사람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나눠먹으며 데이트를 즐겼다.

이를 지켜보던 장수원은 “이렇게 영화를 안볼꺼면 왜 영화관에 간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빼어난 박수현의 미모에 감탄하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관심을 보였다.

박수현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장우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두 사람은 14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1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김정훈, 김진아, 이필모, 서수연, 고주원, 김보미, 구준엽, 오지혜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필모와 서수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데 이어 결혼까지 골인해 화제를 모았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