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 두 살 동생 육중완에 나이 조언 들어 “50살은 넘기지 말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장우혁이 육중완에게 나이 조언을 들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에서는 육중완과 전화통화를 한 장우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우혁에게 전화를 건 육중완은 “형 ‘연애의 맛’ 나가? 많이 외롭나봐”라며 “50살 되기 전에 빨리 짝 찾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한 거지. 50살은 넘기지 말자”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에 장우혁은 헛기침을 하며 “모르겠다 진짜로.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 방송 캡처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 방송 캡처

장우혁의 말을 들은 육중완은 “여성 분을 만났을 때 뭘 하려고 하지마. 뭘 하다가 오해 산다니까”라며 과도한 매너를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또 육중완은 “장우혁이 사람들이 보기에 어려운 느낌이 있다. 약간 무뚝뚝하고 상남자 같은 느낌이 있다. 최대한 인간적인 느낌으로, 오해 안하게 편안한 느낌으로”라며 “오래 보려면 오픈하는 것도 괜찮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장우혁은 “형이 부담이 너무 많이 된다”고 털어놨다.

1978년생인 장우혁의 나이는 42세. 1980년생으로 40세인 육중완과는 두 살 차이가 난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